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얼굴에 상처나는 꿈, 코에 상처나는 꿈, 지인의 얼굴에 상처가 있는 꿈 등등 상처 관련 꿈해몽 모음
본문 바로가기

감정 꿈

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얼굴에 상처나는 꿈, 코에 상처나는 꿈, 지인의 얼굴에 상처가 있는 꿈 등등 상처 관련 꿈해몽 모음

 

 



1. 얼굴에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은 갑작스런 사고를 당하게 될 것이다.



2. 칼에 베여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이 모르는 사람이나 괴한의 습격으로
신변에 위협을 느끼게 될 것이다.



3. 귀에 상처를 입는 꿈
당신이 신임하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
친척과 불화가 생기게 될 것이다.



4. 코에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은 누군가의 시비나 음해 또는
모략에 빠지게 될 것이다.



5. 다리에 상처를 입고 피가 나는 꿈
당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여
경제적으로 부유해 지게 될 것이다.



6. 높은 곳에서 떨어져 상처를 입는 꿈
당신에게 큰 타격이 될만한 실수를 하고
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.



7. 입에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이 하는 일마다 뜻대로 풀리지 않고
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8. 고양이가 목을 할퀴어 상처가 난 꿈
당신의 목 주변으로 병이 생기거나
상처를 입고 한동안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.



9. 거북이를 때려 상처를 입히고 피가 흐르는 꿈
당신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
크게 성공하게 될 것이다.



10. 주변 지인의 얼굴에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의 지인의 신변에
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11. 팔을 다쳐 팔에 상처가 난 꿈
당신은 지위나 명예를 잃게 되고
손재나 말썽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12. 집단 폭행을 당해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는 꿈
당신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인신공격을 당하고
모멸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.



13. 한쪽 다리에 상처를 입고 통증을 느낀 꿈
당신이 의지하는 사람이나 자손에게
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14. 손톱을 다쳐 상처가 나고 피가 나는 꿈
당신의 집안에 근심이나 우환이 생기거나
흉흉한 일에 부딪히게 될 것이다.



15. 돼지에게 물려 상처를 입는 꿈
당신은 사기나 배신을 당해
재산을 잃게 될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