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미역국 먹는 꿈, 미역 건지는 꿈, 미역국 끓이는 꿈 등등 미역 관련 꿈해몽 모음
본문 바로가기

음식 꿈

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미역국 먹는 꿈, 미역 건지는 꿈, 미역국 끓이는 꿈 등등 미역 관련 꿈해몽 모음


1. 미역국을 먹는 꿈
당신은 시험에 떨어지거나 청탁에 실패하게 된다.
또는 소속된 단체가 해산되게 될 것이다.

2. 미역을 지붕위에 말리는 꿈
당신이 하는일에 문제가 발생하거나
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.

3. 바다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
당신에게 뜻밖의 재물복이 들어오거나
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다.

4. 미역국을 맛있게 끓이는 꿈
당신의 건강 또는 질병이 호전 될 것이다.

5. 미역의 검은색으로 보인 꿈
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
심적으로 고통을 느끼게 될 것이다.

6. 미역을 캐는 꿈
당신이 하는 일이 문제가 발생하거나
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.

7. 미역을 구입하는 꿈, 미역 사는 꿈
당신은 시험을 치르게 되거나
다른사람에게 평가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8. 미역으로 만든 음식이 맛이 없는 꿈
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이다.

9. 더러운 물에서 미역을 건져내는 꿈
당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꼬임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.

10. 미역을 가지고 집으로 온 꿈
당신의 사업장에서 재물과 관계되는 일에 부딪히게 될 것이다.

11. 엄청 크고 긴 미역을 얻어오는 꿈
당신이 노력한 일에 대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다.
또한 태몽인 경우도 있다.

12. 바다속에서 넘실거리는 미역을 본 꿈
당신은 바라지 않는 인간관계를 강요 받게 될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