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꿈에서 목이 길게 늘어나는 꿈, 목이 짧아지는 꿈, 목이 굵어지는 꿈 등등 목 관련 꿈해몽 모음
본문 바로가기

사람 꿈

어젯밤 이러한 꿈을 꿨나요? - 꿈에서 목이 길게 늘어나는 꿈, 목이 짧아지는 꿈, 목이 굵어지는 꿈 등등 목 관련 꿈해몽 모음








1. 목에 검은색 사마귀가 나있는 꿈
당신은 망신이나 구설에 휘말리게 될 것이다.





2. 목에 넥타이를 매는 꿈
당신의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이
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이다.





3. 목이 길게 늘어나는 꿈
당신의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고
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다.





4. 목이 짧아지는 꿈
당신이 하는 일에 막힘이 발생하고
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

5. 목이 굵어 지는 꿈
당신의 건강이 좋아지고
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다.





6. 누군가를 목에 목마를 태운 꿈
당신은 다른 사람의 간섭이나
방해를 받게 될 것이다.





7. 목에 생선 가시가 걸려 답답해 한 꿈
당신은 생각치 못한 일로 어려움을 겪거나
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이다.





8. 목에 가득 차있던 가래를 뱉는 꿈
당신의 막혔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
간절히 원하던 소원이 성취 될 것이다.





9. 목에 무언가가 걸려 계속
뱉어내도 갑갑하고 불편한 꿈
당신은 부정한 행위로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
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이다.





10. 칼로 누군가의 목을 쳤는데
죽지 않고 쫓아오는 꿈
당신이 하는 일이
마무리에서 결과를 보지 못해
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.





11. 목에 낀 때를 깨끗이 벗겨내는 꿈
당신의 억울함이나
누명이 벗겨지게 될 것이다.





12. 목이 아픈 꿈
당신이 진행중인 일이
뜻대로 풀리지 않고
더디게 진행 될 것이다.





13. 목을 매달아 자살하는 꿈
당신의 건강이 깨끗이 호전되거나
원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이다.





14. 누군가가 목을 조르는 꿈
당신은 배우자와 이별을 하게 되거나
하는 일에 방해를 받고
사업으로 큰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.





15. 누군가의 목을 조르는 꿈
당신은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되거나
유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

16. 송곳이나 날카롭고
뾰족한 물건에 목이 찔리는 꿈
당신은 목 질환으로 한동안
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이다.





17. 목에 종기가 나는 꿈
당신에게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
기분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다.





18. 목이 막혀 답답한 꿈
당신은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될 것이다.





19. 목에 상처가 나는 꿈
당신의 가족간의 불화가 생기거나
경제적으로 빚을 지게 될 것이다.





20. 목에서 피가 나는 꿈
당신의 막혔던 일이나
어려움을 겪던 일들이
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이다.





21. 목이 잘려 땅바닥에 나뒹구는 꿈
당신의 재물이 늘어나거나
명예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이다.





22. 누군가의 목이 잘려
피가 많이 나는 것을 본 꿈
당신은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고
사업이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이다.